|
‘엑스 포지드 스타 플러스 블랙’ 아이언은 지난 4월 출시해 큰 사랑을 받은 ‘엑스 포지드 스타 플러스’ 아이언의 블랙 에디션으로 바디, 로고, 아이언 번호까지 모두 블랙 컬러로 마감해 더욱 프리미엄하고 강렬한 느낌을 준다.
‘엑스 포지드 스타 플러스 블랙’ 아이언은 오직 한국 시장과 한국 골퍼들을 위해 연구, 개발한 끝에 완성한 아이언이다. 한국 골퍼들이 선호하는 얇은 톱라인과 얇은 솔, 아이언 헤드 길이도 길게 디자인해 어드레스 시 편안한 셋업을 제공한다. 또한 편안한 스윙과 탁월한 관용성을 위해 최적의 오프셋으로 설계했으며, 특히 상급자 모델에 적용되는 다이나믹 솔 디자인은 솔의 뒤쪽을 깎아 클럽이 잔디에서 부드럽게 빠져나갈 수 있도록 도와준다.
블랙 에디션은 블랙 PVD 공법으로 마감된 바디, 캘러웨이 로고, 엑스 포지드 스타 플러스 로고뿐만 아니라 아이언 번호에도 블랙 컬러를 적용했다. 고순도의 1025C 연철을 사용해 프리미엄 단조 아이언에서 느끼는 부드러운 타구감을 선사할 뿐 아니라 일관된 비거리와 스핀으로 그린을 더 정교하게 공략한다.
부드러운 스윙을 위해 폭이 좁은 솔에는 ‘트라이 레벨(Tri-level) 솔 디자인’이 도입됐으며, 리딩 엣지 쪽에는 반원 형태의 챔퍼 처리, 트레일링 엣지 쪽에는 토에서 힐까지 일정한 챔퍼 처리가 각각 적용돼 매끄러운 스윙과 함께 용이한 공 컨트롤이 가능하다.
5번 아이언부터 피칭웨지까지 한정 수량만 출시한다. ‘엑스 포지드 스타 플러스 블랙’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에 캘러웨이 고급 골프백 1개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