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카카오VX, 김구라의 뻐꾸기 골프TV와 골프대회 개최

주미희 기자I 2023.02.08 12:50:52
(사진=카카오VX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카카오 VX(대표 문태식)의 스크린 골프 브랜드 프렌즈 스크린이 인기 유튜브 채널 ‘김구라의 뻐꾸기 골프TV’와 전국 최강 둥지전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참가를 원하는 골프 애호가들은 오는 19일까지 프렌즈 스크린 T2 전국 매장을 방문해 로그인한 후 김구라의 뻐꾸기 골프TV x 프렌즈 스크린 전국 최강 둥지전 대회를 클릭하면 된다. 대회에 참여한 후 자기소개, 스윙 영상과 간략한 개인정보를 구글 설문지에 입력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예선전 참가자 중 16명이 겨룰 스크린 본선은 다음달 3일 수도권 소재 프렌즈 스크린 매장에서 열린다. 본선에서 뽑힌 예능인 같은 일반인 골퍼 4명은 김구라의 뻐꾸기 골프TV 출연진과 각각 한 팀을 이뤄 필드에서 대결을 펼치게 된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프렌즈 스크린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김구라의 뻐꾸기 골프TV와 손잡고 전국 최강 둥지전을 기획했다”며 “2023년에도 골퍼들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예선 참가자 중 5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이 지급된다. 본선 진출자는 골프 실력, 스윙, 예능감 등 여러 기준을 바탕으로 선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김구라의 뻐꾸기 골프TV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