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앰퍼샌드원, '와일드 앤 프리' 가사 스포… 나캠든·마카야 참여

윤기백 기자I 2025.04.03 15:31:58

신보 리릭 포스터 오픈… 8일 발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새 앨범 전곡의 가사를 스포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앰퍼샌드원의 미니 2집 ‘와일드 앤 프리’(WILD & FREE) 리릭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이미지 속 환한 빛은 춥고 어두운 곳에서도 자신감과 열정, 에너지로 빛나는 앰퍼샌드원을 연상케 한다. 이와 함께 새 앨범에 수록된 전곡의 가사 일부가 어우러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Tell me where you wanna go’, ‘Brighter than the night sky’, ‘It’s not so crazy’, ‘Gave you all my heart’, ‘Catch you like a last flight’, ‘You be my favorite, no lie’ 등 공개된 가사들이 각 노래에서 어떤 존재감을 드러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미니 2집 ‘와일드 앤 프리’는 앰퍼샌드원의 거침없고 자유로운 태도를 담아낸 앨범이다. 특히 멤버 나캠든과 마카야가 타이틀곡 ‘킥 스타트’(Kick Start)를 포함한 여러 수록곡 작사에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앰퍼샌드원은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을 선보이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앰퍼샌드원의 신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앰퍼샌드원의 미니 2집 ‘WILD & FREE’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앰퍼샌드원은 나캠든, 브라이언, 최지호, 윤시윤, 카이렐, 마카야, 김승모로 구성된 7인조 보이그룹이다. 2023년 11월 첫 앨범 ‘앰퍼샌드 원’으로 데뷔했다. 이들은 데뷔곡 ‘온 앤 온’(On and On)을 시작으로 ‘브로큰 하트’(Broken Heart), ‘히 더하기 쉬는 위’(He+She=We) 등 다채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로 독자적인 음악색을 구축하고 있다.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