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살인자ㅇ난감' 이희준 "손석구 맡은 섹시한 형사 역일줄 알았는데…"

김가영 기자I 2024.02.01 11:41:37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이희준이 손석구가 연기한 형사 역에 관심을 보였다.

[이데일리 스타in 방인권 기자] 배우 이희진이 1일 서울 용산구 몬드리안 서울에서 열린 넷플릭스 ‘살인자ㅇ난감’ 제작발표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넷플릭스 ‘살인자ㅇ난감’은 우연히 살인을 시작하게 된 평범한 남자와 그를 지독하게 쫓는 형사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로 9일 공개된다.
1일 오전 서울 용산구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살인자ㅇ난감’ 제작발표회에는 이창희 감독과 최우식, 손석구, 이희준이 참석했다.

이 작품에서 송촌 역으로 출연하는 이희준은 “대본은 재미있었는데 의아했다”며 “손석구 배우가 맡은 섹시한 형사를 제안할 줄 알았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제 나이대와도 다른 캐릭터라 캐스팅이 부담이 되면서도 흥분이 됐다”며 “‘남산의 부장들’ 때도 그랬지만, ‘나에게 이 역할을?’ 감독이 제안해줄 때 행복하다”고 털어놨다.

‘살인자ㅇ난감’은 우연히 살인을 시작하게 된 평범한 남자와 그를 지독하게 쫓는 형사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파격적인 스토리텔링으로 연재 당시 센세이션을 일으킨 꼬마비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오는 2월 9일 공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