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선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서 ‘무한도전’ 톱 20 에피소드를 가리는 투표가 1일부터 8일까지 진행된다. ‘무도’의 하이라이트 장면과 함께하는 투표로 시청자들에게 추억 여행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MBC플러스에서는 ‘무한도전’ 톱 20 투표 결과를 토대로 오는 21일부터 MBC에브리원과 MBC M에서 레전드편을 재방송한다. 20주년 주간에만 TV를 통해 ‘무한도전’을 다시 만날 수 있는 만큼 팬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2025 무도 일력을 최초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유튜브 ‘오분순삭’ 채널에서도 ‘무도 키즈’들을 위한 특별한 콘텐츠를 준비 중이다.
멈춰 있던 ‘무한도전’ 홈페이지 또한 20주년을 맞이해 재개장했다. 무도 퀴즈 이벤트 및 정주행 채널 ‘엠빅라이브’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볼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엠빅라이브에선 무도의 여러 에피소드를 24시간 무료 시청할 수 있다.
‘무한도전’은 2005년 4월 23일 ‘무모한 도전’으로 첫 방송을 시작했다.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하하, 정형돈, 노홍철, 길, 양세형, 조세호, 조세호, 황광희 등이 출연하며 국민 예능으로 사랑을 받았다. 2018년 종영했으나 ‘무도 유니버스’ 등 여러 밈으로 회자되며 여전히 공고한 팬층을 자랑하고 있다. 지난해 말 공개된 2025 무도 일력은 판매와 동시에 서버 다운, 매진 행렬을 기록하는 등 화제를 모으며 ‘무한도전’ 20주년을 향한 기대감을 키웠다.
MBC는 ‘무한도전’을 잊지 않고 사랑해주는 팬들을 위해 다양한 형태의 프로젝트로 사랑에 보답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