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최다니엘→정혜인 힐링 케미…'써니데이' 스페셜 포스터 공개

김보영 기자I 2025.02.13 14:49:49

한상진·김정화·강은탁과 관계성 기대감…19일 개봉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최다니엘, 정혜인, 한상진, 강은탁, 김정화 주연 힐링무비 ‘써니데이’(감독 이창무)가 개봉 기대감을 더하는 스페셜 포스터를 13일 공개했다.

최다니엘, 정혜인, 한상진, 강은탁, 김정화 주연, ‘도가니’, ‘러브픽션’,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의 명품 제작사 삼거리픽쳐스 제작 ‘써니데이’가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써니데이’는 이혼 소송 후 고향 완도로 컴백한 슈퍼스타 오선희(정혜인 분)가 첫사랑이었던 순정남 조동필(최다니엘 분)과 고향 친구들을 만나 서로에게 새로 시작할 용기를 주는 리스타트 해피 무비다.

공개된 ‘써니데이’ 스페셜 포스터는 슈퍼스타 오선희의 모습이 담긴 대형 액자를 중심으로 그의 첫사랑이었던 ‘조동필’과 고향 친구들 ‘하석진’(한상진 분), ‘차영숙’(김정화 분) 그리고 이혼 소송 중인 남편 ‘강성기’(강은탁 분)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써니데이’ 스페셜 포스터는 각 캐릭터의 관계성과 매력을 표정만으로도 단번에 확인할 수 있어 개봉 기대감을 높인다. 슈퍼스타다운 우아한 매력을 내뿜는 정혜인과 첫사랑 순정남 그 자체인 최다니엘의 모습에서 두 사람의 첫사랑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또한, 포스터만으로도 알콩달콩 부부 바이브를 보여주는 한상진과 김정화의 모습이 유쾌함을 보여주고, 유일한 안티 캐릭터를 맡은 강은탁의 시크한 모습이 영화 속 그의 열연을 기대하게 만든다.

2월 극장가 유쾌한 흥행 다크호스로 활약을 펼칠 최다니엘, 정혜인, 한상진, 강은탁, 김정화 주연의 ‘써니데이’는 2월 19일 개봉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