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구세주2' OST, 음원유출 논란 딛고 온·오프서 인기

김은구 기자I 2009.03.03 15:07:47
▲ 영화 '구세주2'

[이데일리 SPN 김은구기자] 영화 ‘구세주2’ OST의 인기가 뜨겁다.

지난 2월26일 영화 개봉에 맞춰 온, 오프라인으로 발매된 ‘구세주2’ OST는 2일 하루 동안 2000장 선주문이 들어오는 등 음반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또 OST 타이틀곡이자 여자 주인공 이영은이 영화에서 부른 ‘아름다운 구속’은 온라인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OST에는 ‘아름다운 구속’이 이영은과 쥬얼리 박정아 버전으로 2곡이 수록돼 있는데 음원 다운로드에서 두 노래가 경쟁을 하듯 앞서거니 뒤서거니 하고 있다는 게 OST 제작 관계자의 설명이다.

특히 ‘아름다운 구속’ 뮤직비디오는 정식 공개 전 영화 한 관계자가 온라인에 공개해 ‘음원유출’ 논란이 일기도 했지만 이를 비롯한 OST가 반응이 좋아 제작 관계자들을 안도케 하고 있다.

‘구세주2’ OST 앨범은 총 15곡이 수록돼 있으며 남자 주인공 임정환 역을 맡은 최성국도 인트로에 참여했다.

‘구세주2’는 택시회사를 운영하는 어머니의 엄포에 택시 운전을 하게 된 임정환(최성국 분)이 첫 손님이자 택시비를 안내고 사라진 은지(이영은 분)와 택시비를 핑계로 얽히고설키며 사랑을 엮어가는 내용의 정통 코미디 영화다.

▶ 관련기사 ◀
☞'구세주2' 최성국 "지난해 감독 제의 거절"...이유는?
☞'구세주2' 최성국, '나도 당구 마니아...소이정·송우빈과 한게임?'
☞최성국 "난 '구세주2'의 F1...웃음으로 책임진다" (인터뷰)
☞'구세주2' 후불제 임금계약 '눈길'...30만 돌파시 막내부터 지급
☞정실장, '구세주2' 이어 '그 녀석의 여자'까지...제작발표회 MC 인기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