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3월 발매된 (여자)아이들의 정규 1집 ‘아이 네버 다이’(I NEVER DIE)의 타이틀곡 ‘톰보이’가 유튜브 조회수 2억뷰(1월 16일 기준)를 달성했다.
‘톰보이’는 뮤직비디오 공개 16시간 만에 1000만뷰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했고, 지난해 9월에는 음원 사이트 스포티파이에서 1억 스트리밍을 돌파하며 국내외 신드롬을 일으켰다.
이로써 (여자)아이들은 데뷔곡 ‘라타타’(LATATA)에 이어 두 번째 2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또한 ‘한’, ‘세뇨리따’(Senorita), ‘라이온’(LION), ‘오 마이 갓’(Oh my god), ‘화’(火花)에 이어 ‘누드’(Nxde)까지 1억뷰 뮤직비디오를 8개 보유하며 ‘4세대 걸그룹 중 최다 보유’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여자)아이들은 오는 28~29일 서울 SK올림픽 핸드볼경기장에서 세 번째 팬미팅 ‘행운의 편지’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