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경·노윤서·김민주 '청설' 각본집 발매…오늘부터 북펀딩 선오픈

김보영 기자I 2024.11.06 14:20:23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올가을 극장가에 청량한 설렘을 전할 영화 ‘청설’(감독 조선호)의 각본집이 바로 오늘부터 예스24 북펀딩 단독 선오픈을 시작, 12월부터 온·오프라인 서점으로 구매를 확대한다.

영화 ‘청설’은 사랑을 향해 직진하는 ‘용준’(홍경 분)과 진심을 알아가는 ‘여름’(노윤서 분), 두 사람을 응원하는 동생 ‘가을’(김민주 분)의 청량하고 설레는 순간들을 담은 이야기다.

영화 ‘청설’이 영화 속 감동을 간직할 수 있는 각본집을 발매하며 영화를 보고 난 후의 감동을 계속 이어갈 것을 예고한다. 바로 이날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하는 각본집은 영화의 시나리오를 스틸 사진과 함께 담아 영화의 감동은 그대로 전하면서도 각본집만의 매력을 보여 줄 것이다. 파트 1,2로 나뉘는 ‘청설’ 각본집은 파트1에는 영화의 각본을, 파트2에는 영화의 스틸을 수록하여 영화를 관람한 관객이라면 반드시 소장하고 싶은 ‘소장각’ 도서로 손꼽힐 것이다. 뿐만 아니라 각본집 내에 감독, 배우의 친필 메시지와 캐릭터와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 코멘터리 역시 수록되어 있어 단순한 각본집을 뛰어넘는 재미를 전한다.

각본집은 바로 오늘부터 시작된 예스24 북펀딩 ‘그래제본소 펀딩’을 통해 단독으로 선오픈되어 예약할 수 있으며, 북펀딩 참여자 대상으로 엽서형 캘린더가 함께 제공된다. 이후 12월부터 온,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가 확대될 예정이다.

한편 ‘청설’은 네이버 실관람객 평점에서 10점 만점에 9.86점을 기록하며 높은 관객 만족도로 입소문 흥행을 이끌어 가고 있다. 11월 극장가에 청량하고 설레는 흥행 이변을 일으킬 것을 예고한다. 올가을 극장가에 로맨스 장르 흥행 신드롬을 불러일으킬 웰메이드 로맨스 영화 ‘청설’은 바로 오늘부터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