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29일 팬 플랫폼 위버스에 “소속 아티스트 황민현이 내달 21일부터 병역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글을 올렸다.
플레디스 측은 “훈련소 입소 당일에 별도의 공식행사는 없다. 입소 현장 및 대체 복무 근무지 방문은 삼가주시길 당부드린다”며 “아티스트를 향한 마음은 위버스 메시지를 통해 남겨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아티스트가 병역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팬 여러분의 지속적인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며 “당사도 아티스트를 지속적으로 지원하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황민현은 2012년 그룹 뉴이스트로 데뷔했다. 2017년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뒤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으로 활동했고, 이후 소속사로 복귀해 뉴이스트와 솔로 활동을 병행했다. 연기에서도 활약이 두드러졌다. 황민현은 드라마 ‘라이브온’, ‘환혼’, ‘소용없어 거짓말’ 등에 출연해 인상 깊은 연기를 펼쳤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황민현이 오는 3월 21일부터 병역의무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훈련소 입소 당일에 별도의 공식행사는 없습니다. 입소 현장 및 대체 복무 근무지 방문은 삼가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아티스트를 향한 마 음은 위버스 메시지를 통해 남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아티스트가 병역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팬 여러분의 지속적인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당 사도 아티스트를 지속적으로 지원하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