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예쁜 비보단 나쁜 비"… 디바인채널X수민 '색다른 컬래버'

윤기백 기자I 2021.07.21 09:48:27
(사진=코드쉐어)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프로듀서팀 디바인채널과 가수 수민이 신곡 ‘나쁜 비’로 색다른 감성을 예고했다.

코드쉐어 측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바인채널의 새 싱글 ‘나쁜 비’(Feat. SUMIN)를 발매한다.

디바인채널과 수민이 작사·작곡에 참여한 ‘나쁜 비’는 인트로부터 전개되는 마이너한 코드 전개와 투박한 드럼 사운드가 돋보인다. 비에 대해 새롭게 해석한 가사와 함께 수민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인상적이다. 감성적인 분위기와 대비되는 거친 욕설가사도 듣는 재미를 더한다.

수민은 ‘나쁜 비’에 대해 “여름에 비에 대한 노래들이 많이 쏟아져 나오곤 하지만 예쁜 비보다는 나쁜 비에 대한 그림을 그리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집 안에서 창문 밖으로 들리는 빗소리가 듣기 싫을 때라면, 가장 편해야 할 집에서까지 그 소리가 고문이라면 너무 외로운 사람일 것 같다. 이건 정말 아픈 일을 겪어본 사람만 알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처럼 ‘나쁜 비’는 트렌디하면서도 유니크한 감성을 예고한다. 여러 히트곡을 프로듀싱한 디바인채널과 실력파 보컬리스트 수민이 만난 만큼 음악 팬들의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한편 지난해 정식 론칭한 글로벌 뮤직 레이블 코드쉐어는 앨범 단위의 프로젝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보다 다양한 장르를 수용하는 폭넓은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