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KLPGT, 에버콜라겐·더시에나 퀸즈크라운 조인식…7월 제주서 열려

주미희 기자I 2023.04.20 09:44:51
왼쪽부터 김도언 뉴트리 회장, 김정태 KLPGA 회장, 신동휴 더시에나그룹 회장(사진=KLPGA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이하 KLPGT)가 ‘에버콜라겐-더시에나 퀸즈크라운 2023’ 개최 조인식을 가졌다.

2021년 뉴트리의 주최로 처음 열린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은 올해부터 더시에나 그룹과 공동으로 대회를 개최하기로 했다. 본 대회는 오는 7월 13일부터 나흘간 제주 제주시의 더시에나 컨트리클럽에서 72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펼쳐지며 총상금은 8억원이다.

조인식에 참석한 김도언 뉴트리 회장은 “더시에나 그룹과 함께하게 돼 뜻깊고 감회가 남다르다. 숫자 ‘3’은 완전체를 상징하는데, 올해로 3년째를 맞은 이 대회가 더시에나 그룹을 만나 더욱 완전하고 멋진 대회로 치러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신동휴 더시에나 그룹 회장은 “첫 공식 골프대회를 KLPGT, 뉴트리와 함께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많은 선수들이 한라산의 정기를 받아 기량을 마음껏 펼치기 바라며, 본 대회가 건강한 골프 문화를 선도하고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정태 KLPGA 회장은 “올해로 3회째를 맞은 본 대회를 새로운 스폰서와 함께하게 돼 무척 기쁘다. 본 대회가 최고의 대회로 열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뉴트리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생명 공학 기술을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을 연구, 개발, 제조, 유통하는 헬시뷰티 전문기업이다. 더시에나그룹은 토스카나 호텔과 제주 명문 골프장인 더시에나 컨트리클럽(구 제주CC)을 운영 중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