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제이 질색하게 만든 최악의 프로포즈는?

강경록 기자I 2022.03.06 14:40:49
6일 방송되는 KBS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김과장이 공개 구혼 이벤트를 펼친다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허니제이를 질색하게 만든 최악의 프러포즈는 무엇일까.

6일 오후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김과장의 공개 구혼 이벤트에 지원 사격 나선 정호영 셰프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최근 제주도 교래리 마을 소식지와 인터뷰를 하게 된 정호영은 자신보다 김과장의 결혼에 관심이 쏠리자 아예 인터뷰 주제를 ‘김과장의 공개 구혼’으로 바꾸자고 제안했다.

눈발이 날리는 궂은 날씨 속에 공개 구혼 사진을 찍던 김과장은 미래의 신부에게 해주고 싶은 것이 있다면서 그동안 갈고 닦아온 다채로운 프러포즈를 선보였지만 정호영은 눈살을 찌푸렸다고.

이를 영상으로 보던 허니제이 역시 “하나부터 끝까지 마음에 드는 게 없다”며 정색했다고 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정호영은 “최근에 다녀간 홍현희가 기운을 받아 임신 한 곳”, “천하장사를 배출한 곳”이라며 제주도의 기가 좋은 명소를 소개했다고 해 대체 어디일지 오늘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김과장의 황당 프러포즈 4종 세트와 정호영이 강추한 제주도 핫플레이스는 6일 오후 5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