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고스트버스터즈: 오싹한 뉴욕’은 고대 유물의 사악한 힘으로 빙하기에 이르게 된 세상을 구하기 위해 버스터즈들이 힘을 합쳐 펼치는 익사이팅 어드벤처다.
전 세계가 사랑하는 액션 어드벤처의 컴백으로 일찍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영화 ‘고스트버스터즈: 오싹한 뉴욕’이 지난 3월 22일(현지 기준) 북미 개봉을 시작으로 뜨거운 호평과 함께 전 세계적인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먼저 북미 개봉을 통해 영화 ‘고스트버스터즈: 오싹한 뉴욕’을 관람한 해외 유수 매체들은 “전편보다 훨씬 업그레이드되었다!”, “여전히 기분 좋게 만드는 고스트버스터즈의 활약!”,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영화의 탄생!” 등 스케일부터 볼거리까지 전편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 시리즈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정직한 공식을 어기지 않고 웃음의 균형을 맞춘 영화”, “스펙터클, 매력적인 캐릭터, 추억의 향수 모든 게 더해진 가치가 있는 영화!”, “활기 넘치는 놀이공원 같은 영화!” 등 액션과 스토리, 캐릭터의 매력을 모두 담은 익사이팅 어드벤처에 대한 뜨거운 호평도 쏟아지고 있다. 이 외에도 “훌륭한 캐스팅”, “오리지널&뉴 고스트버스터즈의 균형을 완성하다!” 등 오리지널&뉴 고스트버스터즈의 역대급 팀플레이를 선보이는 배우들에 대한 높은 만족도도 표한 바, 대한민국 극장가에서도 흥행 어드벤처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감을 불러모은다.
전 세계 관객들을 사로잡은 익사이팅한 볼거리로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영화 ‘고스트버스터즈: 오싹한 뉴욕’은 4월 17일(수) 대한민국 극장에서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