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타이틀리스트, 한국 골퍼들 위한 ‘링스레전드 인피니티’ 시리즈 출시

주미희 기자I 2025.04.01 09:05:20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타이틀리스트가 골퍼들의 퍼포먼스와 감성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줄 ‘링스레전드 인피니티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사진=아쿠쉬네트 제공)
열정적인 골퍼들의 인사이트를 반영해, 업체 최고의 기술과 최고급 소재를 적용하고, 타이틀리스트의 엄격한 공정을 거쳐 완성된 특별한 컬렉션으로,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프리미엄한 실용 가치를 자랑한다.

타이틀리스트는 이번 ‘링스레전드 인피니티 시리즈’에 △변치 않는 가치(Timeless) △프리미엄(Premium) △의도를 담은 설계(Purposeful)이라는 3가지 디자인 철학을 담았다고 소개했다. 특히 이번 시리즈는 한국 골퍼들의 골프 문화를 철저히 분석해 타이틀리스트 미국 본사에서 직접 기획한 콜렉션이라고 타이틀리스트 측은 설명했다. 총 29개월(880일)의 개발 기간 동안 9023명의 골퍼가 ‘링스레전드 인피니티 시리즈’를 완성하기 위한 모든 과정에 참여했다.

핵심 제품인 ‘링스레전드 인피니티 스탠드백’은 한국 골퍼가 가장 선호하는 8.7인치 5분할 탑커프를 적용해 클럽을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도록 했으며, 포켓 디자인, 레그 시스템, 숄더 스트랩, 후드커버에 이르기까지 모든 구성 요소에 타이틀리스트만의 최고 기술력과 엔지니어링 노하우를 집약해 안정성, 내구성, 경량성, 수납성, 수납 편의성, 사용 편의성, 사용 시의 편안함 등 골프백에서 요구되는 모든 성능을 최고 수준으로 제공한다.

가볍고 견고한 포지드 카본 레그(Forged Carbon Leg)를 비롯해 160kg의 하중을 견딜 수 있는 메탈 스트랩 버클(Metal Strap Buckle) 등 고성능 경량 소재를 전략적으로 채택했다.

필드와 일상에서 모두 활용 가능한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라지 토트백’은 슬림한 직육면체 실루엣으로 넉넉한 수납공간과 가벼운 무게를 동시에 구현했으며, 풀그레인 나파 가죽 핸들과 고급 메탈 지퍼를 적용해 프리미엄한 터치감과 사용 편의성을 갖췄다. ‘토트백’은 효율적인 수납 설계로, ‘클러치’는 사다리꼴 입면체 설계로 콤팩트한 사이즈에서 충분한 수납력을 제공한다.

(사진=아쿠쉬네트 제공)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