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NCT 127의 감미로운 윈터송…'비 데어 포 미' 비디오 24일 공개

김명상 기자I 2023.12.24 13:42:28
NCT 127 겨울 스페셜 싱글 비 데어 포 미’(Be There For Me) 티저 이미지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NCT 127의 윈터송 ‘비 데어 포 미’(Be There For Me) 스페셜 스테이지 비디오가 24일 밤 12시 유튜브 NCT 127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다. 따뜻한 음악과 퍼포먼스,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연출이 어우러져 음악 팬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전망이다.

윈터송 ‘비 데어 포 미’는 감미로운 보컬과 중독적인 후렴구, 따뜻한 편곡이 인상적인 팝 R&B 곡으로, 멀리 떨어져 있는 상대에게 지금 서울에 있는 나의 소식을 전하며, 편지를 다 읽을 때쯤이면 곁에 함께 있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퍼포먼스는 곡에 맞춰 포근한 동작들로 구성, 재킷을 활용해 품 안에 안아주는 듯한 모습을 표현한 후렴구의 포인트 안무가 사랑스러움을 더한다. 그동안 보여준 강렬한 카리스마와는 상반된 NCT 127의 청량하고 설렘 가득한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NCT 127 겨울 스페셜 싱글 ‘비 데어 포 미’에는 타이틀 곡 ‘비 데어 포 미’를 포함해 ‘나 홀로 집에’(Home Alone), ‘하얀 거짓말’(White Lie) 등 총 3곡이 수록됐으며, 오는 27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