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인피니트 김성규, 신곡 '나 어떡해' 발매…샌드 페블즈 재해석

최희재 기자I 2024.01.27 11:58:36
(사진=더블에이치티엔이)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가수 김성규가 샌드 페블즈의 곡을 리메이크한다.

김성규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 디지털 싱글 프로젝트 두 번째 곡 ‘나 어떡해’를 발매한다.

‘나 어떡해’는 1970~1980년대를 풍미한 록밴드 샌드 페블즈의 곡이다. 지난 1977년 제1회 MBC 대학가요제 대상을 수상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김성규 표 ‘나 어떡해’는 좀 더 과감한 재해석에 주력해 새로운 코드 사운드와 브라스, 16비트 느낌의 기타와 퍼커션 루프를 사용했으며 대중적이고 현대적인 시티팝 스타일로 편곡했다. 또한 마지막 부분의 멜로디를 살려 거친 느낌의 고음 록 보컬을 추가해 원곡과는 사뭇 다른 그만의 독보적인 감성과 매력으로 재탄생했다.

김성규는 호소력 짙은 음색과 섬세한 곡 해석력으로 ‘나 어떡해’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오랜 시간 쌓아온 내공과 가창력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 보컬리스트’ 진가를 입증하며 글로벌 리스너들의 마음속에 깊은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지난 20일 발매한 자우림 원곡의 ‘미안해 널 미워해’를 시작으로 이날 발매되는 ‘나 어떡해’와 오는 2월 2일 발매될 신곡까지, 총 3회에 걸쳐 공개되는 김성규의 리메이크 프로젝트는 향수 가득 아날로그 감성을 그리워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선물로 다가가고 있다.

김성규의 리메이크 신곡 ‘나 어떡해’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