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희·아이키·이사배, 새 예능 ‘엠집’ 하우스 메이트 발탁

강경록 기자I 2022.10.30 10:35:13
IHQ ‘트렌드 놀이터 엠집’ 하우스 메이트로 발탁된 김성희, 아이키, 이사배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톱모델 김성희, 댄서 아이키,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IHQ ‘트렌드 놀이터 엠집’(이하 ‘엠집’) 하우스 메이트로 발탁돼 30일 첫 방송된다.

‘엠집’은 개성과 성격 모두가 다른 셀럽들이 한 공간에 모여 MZ 세대 문화를 공유하는 트렌드 라이프 예능이다. MZ 세대 문화에 관심이 많거나 MZ 세대이자 MZ 세대들의 사랑을 받는 국내 대표 셀럽들이 세대를 아우르며 공감 가능한 이야기를 풀어나갈 예정이다.

국내외 명실상부한 톱모델로서 다양한 패션 활동을 하고 있는 김성희와 댄스 크루 훅(HOOK)의 리더이자 다양한 장르의 댄스를 선보이는 아이키, 그리고 뷰티 크리에이터로서 화려한 입담과 변화무쌍한 메이크업 실력으로 이목을 끌고 있는 이사배까지 트렌드를 선도하는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소속 군단이 ‘엠집’에 총출동, 방송 전부터 큰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각자의 자리에서 MZ 세대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트렌드세터 세 명이 ‘엠집’을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되는 중이다.

김성희, 아이키, 이사배가 하우스 메이트로 출연하는 IHQ ‘트렌드 놀이터 엠집’은 3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격주 일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