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이틀곡 ‘팝팝’은 통통 튀는 멜로디와 NCT 위시의 청량한 감성이 어우러진 댄스 팝 곡이다. 벨과 리드 신스, 묵직한 베이스 라인, 역동적인 퍼커션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며 듣는 재미를 선사한다.
히트메이커 켄지(KENZIE)가 작사한 가사에는 고백에 성공해 마침내 연인이 된 두 주인공의 풋풋한 이야기가 담겨 있으며, 사랑에 빠진 순간 세상이 마치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처럼 톡 터지듯 생동감 있게 다가오고, 매일 지나던 거리와 익숙한 풍경마저 새롭게 느껴지는 설렘이 한 편의 동화처럼 그려졌다.
지난 30일부터 NCT 위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서 순차 오픈된 ‘멜트 인사이드 마이 포켓’(Melt Inside My Pocket) 콘셉트 티저는 주머니 속을 연상케 하는 공간에서 너드한 매력과 청량함을 동시에 뽐내는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NCT 위시의 미니 2집 ‘팝팝’은 14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지난해 2월 데뷔한 NCT 위시는 K팝 대표 ‘청량 아이콘’으로 급부상했다. 도쿄돔 데뷔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친 NCT 위시는 데뷔 싱글 ‘위시’부터 두 번째 싱글 ‘송버드’, 미니 1집 ‘스테디’까지 지난해 발표한 총 3개 앨범으로 200만 장에 육박하는 음반 판매고를 기록하며 2024년 데뷔 아티스트 최고 판매량을 세웠다. 일본 첫 정규앨범 ‘위시풀’로는 5일간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각종 시상식 신인상을 석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