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8일 첫 방영된 tvN 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은 ‘가석방 심사관’이 된 변호사 이한신(고수 분)이 나쁜 놈들의 출소를 막는 짜릿한 철벽 방어전을 담은 드라마다. 드라마는 매주 월·화요일 오후 8시 50분에 tvN과 티빙, 지니 TV, 지니 TV모바일, 넷플릭스에서 방영된다.
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의 첫 번째 OST ‘데이나이트’(Daylight)는 글로벌 대세밴드 루시의 보컬 최상엽이 불렀다. 최상엽의 유니크하고 시원한 가창이 돋보이는 이 노래는 와일드한 일렉 기타 리프로 시작해 드럼, 베이스로 풍성한 밴드 사운드가 이어지는 팝 록 곡이다. 경쾌하고 활기찬 에너지가 담겨있는 ‘데이나이트’는 응원가를 연상하게 하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앞으로 일어날 이한신의 짜릿한 철벽 방어전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배경음악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최상엽은 글로벌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밴드 루시의 보컬이다. 최근 각종 대학 축제는 물론 국내 대표 페스티벌의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오르는 등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올해 데뷔 첫 월드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루시는 특유의 독보적인 감성과 에너지를 보여주고 있을 뿐만 아니라 디즈니+ ‘강매강’, SBS ‘재벌X형사’, 영화 ‘말하고 싶은 비밀’ 등 수많은 작품의 OST에 참여하며 다채로운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