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말없비' 예매율 정상→좌판율 1위…도경수·원진아 역주행 흥행요정되나

김보영 기자I 2025.02.03 08:25:41

CGV 에그지수 93% 호평 눈길…첫 주말 좌판율 18%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감독 서유민)이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전체 예매율 1위와 주요 극장 3사 예매율 1위를 모두 석권했다. 여기에 좌석 판매율 1위까지 기록하는 등 본격적인 역주행 시작과 함께 흥행 청신호를 밝혔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시간의 비밀이 숨겨진 캠퍼스 연습실에서 유준과 정아가 우연히 마주치면서 시작되는, 기적 같은 마법의 순간을 담은 판타지 로맨스다. 2008년 국내에 개봉한 동명의 대만 영화 원작을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이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서 예매율 24.3%로 전체 1위에 오르는 것은 물론, 주요 극장인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까지 모두 예매율 1위를 석권하며 흥행 대세를 알렸다. 또한 개봉 첫 주말 좌석 판매율 18%라는 높은 수치를 기록, ‘히트맨2’, ‘검은 수녀들’ 등 쟁쟁한 설 연휴 경쟁작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해 심상치 않은 역주행 흥행 레이스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실관객들의 호평과 극찬도 눈길을 끈다. 실제 ‘말할 수 없는 비밀’은 CGV 골든에그지수 93%, 롯데시네마 9.3점, 메가박스 8.6점, 네이버 9.09점, 다음 9.9점의 높은 평점으로 탁월한 완성도를 입증한 만큼, 실관람객들의 탄탄한 입소문을 기반으로 한 장기 흥행을 기대케 한다.

관객들은 “영화가 참 이쁘다! 눈과 귀, 마음까지 쓰담쓰담 받은 기분.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네요”, “대만 영화로 몇 번을 볼만큼 좋아하는 영화인데 한국판이 더 좋아요!! 한국 영화로 잘 풀어내서 감동적이었네요.. 끝나고도 여운이 남네요!! 기적 같은 사랑!!”, “마지막을 간을 졸이며 봤네요. 눈물도 나고... 재밌게 잘 보고 나왔는데 자꾸 떠올라서 다시 한번 더 봐야겠어요. 배우들 연기 아주 좋았습니다”, “배우들 연기도 미쳤고 피아노 연주도 미쳐서 엄청 몰입해서 옆에서 우는 것도 몰랐네요”, “너무너무 재미있었어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습니다. 영상미가 너무 예뻐요”, “분위기와 스토리 다 좋았어요 보는 내내 셀레고 몰입해서 봤네요” 등 특유의 감성으로 눈물을 유발하는 스토리와 도경수, 원진아, 신예은 등 청춘 배우들의 호연, 몰입감을 더하는 음악과 영상미에 대한 찬사를 쏟아내고 있어 앞으로 이어질 입소문 흥행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주요 극장 3사와 영진위 통합전산망 예매율 모두 1위를 석권하고, 좌석 판매율 1위까지 차지하며 뜨거운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