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나혼산' 이찬혁, 제2의 실외 옷장 공개…"내 패션 점수=만점 그 자체"

김보영 기자I 2022.10.14 08:11:06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나 혼자 산다’ 악뮤(AKMU) 이찬혁이 망설임 따위 없는 ‘Go 패션’ 철학의 근원지(?)인 제2의 실외 옷장을 공개한다. 또 이찬혁은 자신의 패션 점수를 두고 “만점 그 자체”라고 털어놔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오늘(14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될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이민지 강지희)에서는 이찬혁이 ‘찬혁 아지트’를 최초로 공개하면서 ‘24시간이 모자란’ 일상을 보여준다.

이찬혁은 이날 은혜가 충만한 ‘소울 메이트’ 절친한 형과 ‘힙지로(힙+을지로)’ 나들이에 나선다. 제일 먼저 방문한 곳은 찬혁이 “제2의 실외 옷장”이라고 지칭하는 단골 빈티지 옷 가게. 옷을 입을 때 망설임 따위 없는 ‘Go 패션’ 철학(?) 소유자인 그는 “나의 패션 점수는 만점 그 자체”라며 자신감을 뿜뿜, 거침없이 옷 쇼핑에 나선다. 과연 그의 최종 간택을 받은 옷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이찬혁은 “지금 제일 친한 친구”인 소울메이트와 힙지로 특유의 감성을 만끽한다. 단골 칼국숫집에서 백숙과 칼국수 ‘먹방’을 펼치는가 하면, 자신의 고민을 털어놓는 등 인간적인 매력을 보여준다.

다음으로 이찬혁은 “좋아하는 걸 모아뒀다”는 ‘찬혁 아지트’를 최초로 공개한다. 그의 아지트는 이찬혁의 개인 사무실부터 잠재된 예술 감각을 표출할 수 있는 숨은 공간으로 꾸며졌다. 이와 함께 개인 사무실에서 눈을 질끈 감고 깊은 고뇌에 빠진 이찬혁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끈다. 천재 싱어송라이터답게 혼자 있을 때 음악 작업에 몰두하는 것인지 이찬혁이 고뇌에 빠진 이유가 궁금해진다.

낯가림 없는 ‘파워 E(외향성)’인 이찬혁의 친화력도 확인할 수 있다. 조향사를 아지트로 초대해 저녁 미팅을 가지며 늘 누군가와 함께 어울리고 교감한다고 해 그의 하루를 더욱 궁금하게 한다.

패션 자신감 만렙 이찬혁의 제 2의 실외 옷장은 오늘(1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