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월 1일 밤 12시40분까지 3일에 걸쳐 KBS2 주말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 58회 전편이 연속 방송된다.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45% 시청률을 넘어서며 국민드라마 반열에 올라섰던 드라마. 시댁살이를 피하고자 고아인 방귀남(유준상 분)과 결혼에 골인한 차윤희(김남주 분)가 방귀남이 부모를 찾으며 시댁과 갈등과 화해를 벌이는 이야기.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시월드’라는 유행어까지 만들어 내며 큰 인기를 얻었다.
|
요리 채널 올리브가 명절이 다가오면 음식 걱정부터 쌓이는 주부를 위해 ‘추석 요리 완전 정복 특집’을 준비했다. 29일 오후 1시부터 잇따라 방송되는 ‘고두심의 요리의 정석’과 ‘올리브쇼 - 유캔쿡’을 통해 추석 요리 완전 정복에 나선다. ‘고두심의 요리의 정석’은 서울의 전통 추석음식인 토란국 등 추석 상차림을 내오고, ‘올리브쇼 - 유캔쿡’은 MC 양배추·남창희와 함께 추석 음식의 이모저모를 알아본다.
◇ KBS2 ‘청춘불패2’ 오후 5시5분
:‘국민 첫사랑’ 수지의 시골집이 공개된다. 제작진은 추석을 맞아 수지의 광주 할머니 집을 찾아가는 내용을 기획했다. 수지의 고향 집이 소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청춘불패’판 ‘집으로’인 셈이다. 수지는 교복을 입고 소박했던 옛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는 후문.
◇ 채널CGV ‘가문의 영광4: 가문의 수난’ 오후 10시
기업의 성공에 심취해 안일한 생활을 보내던 홍회장 일가는 난생처음 출국금지 해제 소식에 첫 외국여행을 준비한다. 조폭정신으로 기업과 가문을 이끄는 카리스마 대모 홍회장(김수미 분), 살림의 달인으로 거듭난 (구)백호파의 1인자 장인재(신현준 분), 넘치는 바람기를 주체하지 못하는 가문의 첫 이혼남 장석재(탁재훈 분), 사소한 일에도 크게 흥분하는 가문의 쌈닭 장경재(임형준 분) 등이 웃자고 떠난 여행에서 죽도록 쫓고 쫓기게 된 사연이 펼쳐진다.
◇ KBS 영화 ‘퀵’ 오후 10시25분
이민기 강예원 주연의 ‘퀵’은 얼떨결에 폭탄을 배달하게 된 오토바이 퀵서비스맨과 아이돌 가수의 에피소드를 다룬 영화다. 스피드 액션 영화라 온가족이 함께 모여 보기 좋은 소재다.
|
배우 안내상과 신현빈이 SBS 추석특집 드라마 ‘가족사진’(이미린 극본, 배태섭 연출)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전한다. 동명의 웹툰이 원작으로 가족을 지키려는 아버지의 부성애와 사춘기 딸과의 갈등을 담은 휴먼 드라마다. 아버지 한상태(안내상 분)와 딸 한미화(신현빈 분)를 중심으로 한상식(안석환 분), 이숙희(송채환 분) 등 명품 배우들이 출연했다. 가족을 지키려는 한 아버지의 이야기를 통해 가족을 위한 최선이란 무엇인가, 그리고 과연 가족은 어느 정도의 희생을 가능하게 만드는가에 대한 물음을 던진다.
|
신동엽의 화끈한 19금 웃음폭탄이 안방극장에 쏟아진다. 인기몰이 중인 tvN ‘SNL코리아’가 베스트 코너들을 모은 스페셜 ‘SNL코리아 : 신동엽의 핵심정리’를 방송한다. 지난 8일 정규 편성 이후 총 3차례의 생방송 코너 중 가장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거웠던 코너들을 신동엽의 재치있는 코멘트와 엮어 특별한 구성으로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