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방송된 ‘놀면 뭐하니?’는 수도권 기준 9.9%의 시청률로 토요일 예능 프로그램 1위를 기록했다.
최고의 1분은 이상이, 전여빈, 박재정이 열연한 ‘바라만 본다’, ‘나를 아는 사람’의 청춘드라마급 ‘쁘띠 뮤비’ 공개 장면으로 수도권 기준 11%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선 유야호와 만난 전여빈이 인연이 있는 이동휘에게 먼저 MSG워너비의 뮤직비디오에 함께 하고 싶다고 의사를 밝힌 사실을 고백해 눈길을 모았다. MSG워너비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 전여빈에게 빠져든 유야호는 전여빈과 함께 MSG워너비의 ‘쁘띠 뮤비’ 제작을 위한 계획을 세웠다.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처음 만난 이상이와 전여빈은 고백신부터 포옹신까지 완벽한 ‘케미’를 선보였다. 또한 박재정은 애절한 눈빛과 상처받은 표정의 연기로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이동휘의 디테일한 디렉팅까지 더해지자 유야호는 “그야말로 청춘드라마야!”라며 감탄을 터트렸다.
또한 MSG워너비의 단체 곡으로 로코베리가 작곡한 ‘난 너를 사랑해’가 공개됐다. 경쾌한 멜로디속 아름다운 가사와 함께 V.O.S가 가이드 노래를 부르며 귀를 사로잡았다. MSG워너비와 유야호는 “예쁜 가사를 보니 마음이 정화되고, 노래가 정말 좋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날 방송 말미에는 ‘쇼! 음악중심’에서 성공적으로 데뷔무대를 가진 MSG워너비의 무대 비하인드와 함께 ‘놀면 뭐하니?’ 100회 기념 MSG워너비와 함께하는 ‘톱10귀 콘서트’가 예고됐다.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