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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일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투어스는 최근 영국 헤리티지 글로벌 브랜드 ‘캉골’의 새 얼굴로 발탁됐다. 앞서 신세계면세점 앰버서더, 유성탄산음료 ‘밀키스’ 모델 자리를 꿰찬 투어스의 세 번째 광고 계약이다.
데뷔한 지 3개월이 채 되지 않은 신인으로는 괄목할 만한 활약상이다. 광고 모델 활동이 스타의 위상을 나타내는 절대적 기준은 아니지만, 호감도와 인기를 가늠하는 척도 중 하나인 점은 분명하기 때문이다.
투어스의 밝고 청량한 그룹 색깔, 멤버들의 친근하면서도 선한 인상이 대중친화적 브랜드 이미지에 맞아떨어진다는 분석이 나온다. 특히 글로벌 마케팅 측면에서 ‘K팝 스타 모시기’에 공들이는 업계 분위기를 감안하면 투어스를 자사 모델로 일찌감치 낙점한 각 기업의 ‘입도선매’ 전략이 엿보인다.
하이브의 브랜드시너지사업팀 관계자는 “‘모든 순간, 어느 곳에서든, 대중과 팬의 평범한 일상을 특별하게 만드는 소중한 친구가 되겠다’는 TWS의 메시지가 실제 구현되면서 이들의 잠재력이 인정받고 있다”라며 “지금까지 체결된 광고 외에도 뷰티, 패션 등 각계의 러브콜이 잇따르고 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