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핸섬가이즈’는 한 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재필’(이성민 분)과 ‘상구’(이희준 분)가 전원생활을 꿈꾸며 새집으로 이사 온 날, 지하실에 봉인됐던 비밀이 깨어나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다. 영화는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 이성민, 이희준을 비롯해, 충무로의 이목을 집중시킨 공승연, 영화를 보다 풍성하게 빛내 줄 박지환, 이규형까지 총출동해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남다른 코믹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우선 매 작품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대중들의 신뢰를 얻고 있는 배우 이성민이 터프가이 ‘재필’로 분한다. 여기에 장르를 불문하고 독보적인 존재감을 입증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등극한 이희준이 그와 언제나 동행하는 ‘환장의 콤비’이자 섹시가이 ‘상구’ 역을 연기한다. 두 사람은 ‘재필’과 ‘상구’를 통해 지금까지 본 적 없는 파격적인 비주얼을 선보일 것으로 전해져 호기심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핸섬가이즈’는 지난해 천만 관객을 돌파한 ‘서울의 봄’을 비롯해 ‘내부자들’, ‘남산의 부장들’, ‘곤지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등 드라마, 범죄, 공포, 액션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흥행성과 작품성을 모두 갖춘 작품들을 제작한 ㈜하이브미디어코프에서 선보이는 코미디 영화로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하이브미디어코프의 첫 신인 감독인 남동협 감독의 장편 데뷔작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재기발랄한 연출력과 특별한 소재와 스토리, 탄탄한 연기파 배우들의 시너지가 어떤 조화를 이룰지 기대감을 모은다.
색다른 매력으로 극장가에 코미디 열풍을 몰고 올 ‘핸섬가이즈’는 2024년 여름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