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토에버, 협력사 동반성장 위한 파트너스 데이 행사

최연두 기자I 2024.11.13 20:57:42

협력사 대표 등 총 200여명 참석
동반성장 우수 협력사에 시상도

[이데일리 최연두 기자] 현대오토에버(307950)는 협력사에 상생 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동반성장 의지를 알리기 위해 파트너스 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왼쪽부터) 조경휘 와이즈와이어즈 사장, 김성기 피앤디솔루션 대표, 이세희 현대오토에버 경영지원사업부장(상무), 박규태 에잇핀 대표가 13일 열린 현대오토에버 파트너스 데이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했다.(사진=현대오토에버)
이번 행사의 슬로건은 ‘위드 유(With U·당신과 함께)’로 협력사와의 긴밀한 관계를 통해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자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행사 현장에는 현대오토에버의 주요 임원진과 올해 동반성장 협약을 맺은 82개 협력사의 대표 등 총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현대오토에버가 동반성장 활동 우수 협력사로 선정한 △피앤디솔루션 △와이즈와이어즈 △에잇핀 등 3곳 대표에는 상장과 꽃다발이 수여되기도 했다.

현대오토에버는 그간 협력사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여러 상생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협력사 맞춤형 상생협력 프로그램 기획·운영, 하도급 대금의 조기 지급 및 100% 현금 지급, 표준 하도급 계약서의 100% 사용 등 활동이 포함된다.

최근 현대오토에버는 동반성장위원회가 발표한 ‘2023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다섯 등급 구간 중 최고 등급인 최우수를 받기도 했다. 이 등급은 동반성장위 자체 종합평가와 공정거래위원회 공정거래협약 이행평가 합산으로 부여된다. 이번 평가 결과가 공표된 기업 224곳 중 현대오토에버를 포함한 44곳이 최우수 등급을 받았다.

이세희 현대오토에버 경영지원사업부장(상무)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속 가능한 상생경영을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