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더한 '청춘소환' 출시

이순용 기자I 2020.03.19 17:57:05
[이데일리 이순용 기자]㈜씨와이(윤영희 대표)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더한이 남성 활력을 증진 시키는 건강식품 ‘청춘소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100세 시대에 접어든 요즘, 집에서 간편하게 스스로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건강기능식품 시장 역시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제품들을 만들어 내고 있다.

‘청춘소환’은 활력이 떨어지는 중장년 남성이나 20대임에도 불구하고 20대처럼 느껴지지 않는 남성, 직장 스트레스가 심한 현대인들뿐만이 아니라 남성 갱년기에도 효능을 보인다. 건강관리를 하는 남성에게 활력 증진은 물론, 남성 젊음의 척도인 정자력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마카를 함유한 건강식품으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셈이다

더한이 새롭게 선보이는‘청춘소환’은 활력에 좋다고 널리 알려진 국내산 오자와 야관문, 산수유 등 다양한 재료를 엄선하여 배합했다. 오자는 동의보감에 남성의 건강에 좋은 소재로 언급된 만큼 중장년 남성의 기력 향상에 좋은 재료로 잘 알려져 있다. 이 외에도 마카, L-아르기닌, 호로파 등 해외에서 남성 활력 비책으로 쓰이는 성분들까지 포함하고 있다. 또한 크기도 작은 소환 형태로 어디서나 한 포씩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인 점도 눈에 띈다.이와 함께 후속 상품 라인업으로 체중조절[편] 프로틴 볼&파우더 및 눈건강[편] ‘아이필굿 루테인’도 4월 출시할 예정이다.

윤영희 대표는 “우리 모두가 가장 화려했던 리즈 시절로의 소환을 위해”라는 의도로 본 제품은 만들어졌으며 건강 브랜드를 대할 때 자칫하면 나약한 남성으로 비춰질까 하는 걱정 때문에 접근하기 어려워하는 소비자가 많다“며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브랜드 이미지와 효능을 모두 챙긴 건강 브랜드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