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은 해당 노선에 따라 출발 24시간 전부터 온라인 체크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을 통해 간편하게 체크인을 완료할 수 있다. 온라인 체크인을 이용하면 공항 카운터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어 보다 신속한 탑승 수속이 가능하다.
|
아울러 출발 당일 공항에서 필요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탑승 안내 기능’도 운영 중이다. 해당 기능은 공항 혼잡도, 탑승 게이트 정보, 남은 비행시간 등 탑승과 관련된 주요 정보를 제공해 고객이 공항 내 이동 동선과 대기 시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티웨이항공은 최근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전면 개편해 예약, 부가서비스 신청, 온라인 체크인, 탑승권 확인 등 여행 전 과정에서의 디지털 편의성을 강화했다. 모바일 앱을 통해 사전 좌석 지정, 추가 수하물 구매, 기내식 사전 주문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미리 신청할 수 있어 여행 당일 수속 절차를 보다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다.
그 밖에도 티웨이항공은 2026년 설날 연휴 기간 항공 수요 증가와 공항 이용객 혼잡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특별 수송 대책본부’를 구성했다. 이를 통해 각종 상황 대응 체계를 강화하고, 부서별 필수 인력이 정상 근무하며 24시간 비상근무체제를 돌입해 탑승객 편의 증진과 안전 운항 확보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설 연휴 기간 공항 이용객 증가에 대비해 티웨이항공을 이용하시는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여행을 시작할 수 있도록 디지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안전운항을 최우선으로 고객 여정 전반에서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 개선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륙 직전 기내 ‘아수라장'…혀 말린 발작 승객 구한 간호사[따전소]](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301816t.jpg)
![야산서 발견된 백골 소년…범인은 동료 ‘가출팸'이었다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4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