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오디오, 블루투스·방수 기능 강화한 2016 신제품 공개

김혜미 기자I 2016.02.22 19:35:57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몬스터 오디오가 아웃도어 추세에 맞춰 블루투스 기능을 강화한 헤드폰 등 올해 신제품을 공개했다.

22일 몬스터 오디오에 따르면 올해 신제품은 슈퍼스타 시리즈와 클라리티 HD시리즈, 엘리먼츠 시리즈, 파탈리티(게임 핸드폰) 시리즈, 아디다스 퍼포먼스 스포츠 라인 등으로 구성됐다.

몬스터 슈퍼스타 시리즈는 아웃도어 제품인 ‘몬스터 슈퍼스타 사운드 블라스터’와 ‘몬스터 슈퍼스타 핫샷’이다. 블루투스를 통한 무선 및 3.5mm AUX 연결이 가능하고, 방수·방진은 물론 아웃도어를 위한 강한 내구성을 지녔다. 퓨어 몬스터 사운드를 바탕으로 한 강력한 사운드도 강점이다.

국내 출시가는 7만9000원~59만9000원으로, 여름 시즌에 맞춰 출시된다.

몬스터 슈퍼스타 블라스터
몬스터 클라리티 HD시리즈는 올해 2개 모델이 추가됐다. 블루투스 이어폰과 블루투스 온이어 헤드폰이다. 특히 몬스터 입문라인인 클라리티 HD IE/ON의 경우 기존 제품 대비 가격은 낮추고 제품 완성도는 높였다.

몬스터 클라리티 HD시리즈
몬스터 엘리먼츠 시리즈는 2년 연속 최고 인기제품인 24K 디자인의 블루투스 버전이다. 단단하고 강렬한 디자인과 색감은 힙합 문화를 즐기는 젊은 층의 인기를 끌고 있다. 과감한 디자인에 블루투스 신기술을 얹은 오버이어 제품과 여성용 온이어 제품, 블루투스 스피커 등 총 3개 라인이 출시된다.

몬스터 엘리먼츠 시리즈
몬스터 파탈리티(게임 헤드폰) 시리즈는 북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게이머 패탈리티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이다. 게이머 패탈리티는 총 12번의 세계 이스포츠 우승 경력이 있는 인기 게이머다. 파탈리티 시리즈는 강렬한 붉은색을 바탕으로 게임에 최적화된 가상 사운드를 전해준다.

몬스터 파탈리티 FXM100
몬스터 아디다스 퍼포먼스 스포츠 라인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콜라보레이션 두번째 제품이다. 스포츠 라인은 총 6종류의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몬스터 아디다스 퍼포먼스 스포츠라인-IE 1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