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숙취해소제 ‘간만세’ 전국 온누리약국서 판매

강신우 기자I 2018.11.07 17:33:55
(사진=간만세)
[이데일리 강신우 기자] 주식회사 간만세는 온누리약국 체인에 숙취해소제 간만세와 건강기능식품 간만세 등 2개 제품을 동시에 입점했다고 7일 밝혔다.

전국 2000여개 약국이 가맹된 국내 최대 약국체인인 온누리약국에 입점해 소비자들과 만나게 되는 제품은 숙취해소제인 ‘Goodbye Hangover 간만세’와 건강기능식품인 ‘Bravo Liver 간만세’ 등 2개 제품이다.

이로써 그동안 GS25, 이마트24 등 일부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숙취해소제 ‘Goodbye Hangover 간만세’와 현대백화점, 롯데면세점, 갤러리아면세점 등 일부 백화점 및 면세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Bravo Liver 간만세’를 소비자들이 주변에서 보다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간만세 관계자는 “Goodbye Hangover 간만세는 어성초를 비롯해 헛개, 울금, 백출, 겨자, 약쑥, 박하 등 10여 가지 한방재료를 추출해 만든 숙취해소제이며 Bravo Liver 간만세는 여기에 밀크씨슬 등 간에 좋은 성분들의 비율을 높여 만든 건강기능식품으로 간 기능 강화와 피로 해소에 두루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한편 간만세는 온누리약국 체인 입점 기념으로 프로야구 포스트 시즌에 온누리약국 입점 광고를 하는 등 향후 온누리약국과 함께 다양한 판촉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