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농협경제지주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농협몰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2일부터 15일까지 2주간「oh!월은 가정의 달, 택배는 사랑을 싣고」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소비자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 감소를 위해 제철 농산물과 가공식품, 생활용품 등을 NH농협(채움)카드로 결제 시 최대 20%(2만원 한도) 할인하여 판매한다.
주요 행사 품목으로는 ▲올해 첫 출하된 부여 굿뜨래 수박 ▲영양이 풍부한 김해 블루베리 ▲고당도 참외 ▲밥맛 좋은 지역별 쌀 등이 있고, 신선하고 우수한 우리 농산물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전국 8개 농협김치공장의 통합브랜드로 지난달 출범한 ‘한국농협김치’도 할인 판매한다. 한국농협김치는 우리 땅에서 생산한 100% 국산 농산물로 담근 프리미엄 김치로, 김치종주국 대한민국의 위상에 맞는 최고의 김치를 농협이 공급하겠다는 다짐이 담겨있다. HACCP 인증을 받은 공장에서 생산해 맛뿐만 아니라 품질 면에서도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이외에도 농협몰은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10%(최대 3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하루특가’ ▲오전 10시와 오후 4시에 오픈하는 ‘타임세일’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e-하나로마트 장보기에서 열리는 초특가 세일 ‘나로가 쏜다’ 등을 통해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농협경제지주 우성태 농업경제대표이사는 “고객 여러분들을 위해 건강하고 신선한 우리 농산물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농가의 정성이 담긴 우리 농산물로 감사와 사랑을 전하는 나눔의 계절이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