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태희는 지난 27일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에서 열린 '셀큐어 듀오비타펩 에센스' 론칭 기념 팬사인회에 참석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김태희는 흰 블라우스에 플라워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특유의 청순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희고 고운 피부 표현에 핑크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연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한올한올 정성스럽게 컬링한 속눈썹은 예쁜 눈매를 돋보이게 하기에 충분했다.
임신 15주에도 클로즈업 무섭지 않은 피부 결을 자랑한 김태희는 피부관리 비결을 묻는 질문에 '듀오비타펩 에센스'를 언급했다. 아침, 저녁으로 해당 제품을 꾸준히 바르고 있다고.
김태희는 지난해 한 뷰티 프로그램에 출연해 매일 스킨부터 에센스, 크림까지 기초 스킨케어를 신경쓰는 편이라고 공개한 바 있다. 또 이마, 볼, 턱에 트러블이 자주 생기는 복합성 타입으로 트러블 패치를 가지고 다니면서 뾰루지 케어를 한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셀큐어 듀오비타펩 에센스는 일명 ‘클로즈업 에센스’로 불리며 지난 3월 출시와 동시에 전국매장에서 큰 인기를 끌면서 주목을 받았던 제품이다. 셀트리온스킨큐어가 독점 개발한 ‘듀오비타펩(DUO-Vitapep™)’ 성분 함유로 주름개선, 미백 효과를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