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면세점 판매 제품은 △셀미인 필라그린 클렌징, 토너, 로션, 크림 등 기초 4종 세트 △셀미인 안티폴루션 포어톡스팩, 아쿠아선젤 △셀미인 비타에이스 생기 마스크팩, 디톡-딥클렌징 마스크팩으로 면세점의 까다로운 입점 심사를 거쳐 선정했다.
셀미인은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K-뷰티의 쇼핑 메카 명동상권에 연달아 입점했다. 외국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입소문 마케팅을 시작으로 왕홍과의 콜라보레이션 등 적극적으로 해외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신정재 웰크론헬스케어 사장은 “셀미인은 H&B스토어에 이어 면세점까지 유통채널 다각화에 힘쓰고 있다”며 “대대적인 마케팅이나 스타 모델을 활용한 광고 없이 제품력을 인정받아 입점한 것이라 그 의미가 더 크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