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엠투아이, 삼성전자 해외영업 출신 안정희 본부장 영입

신하연 기자I 2025.04.02 18:07:41
[이데일리 신하연 기자] 엠투아이(347890)코퍼레이션(이하 엠투아이)은 HMI(공정과 운영자간 인터페이스)와 각종 스마트 디바이스의 글로벌 시장을 개척하고자 안정희 본부장을 영입했다고 2일 밝혔다.

엠투아이가 영입한 삼성전자 해외영업 출신 안정희 본부장. (사진=엠투아이코퍼레이션)
신임 안정희 본부장은 경북대 전자공학 석사 출신으로 삼성전자에서 27년간 해외영업 및 마케팅 업무를 담당했던 해외 영업 및 마케팅 전문가다. 특히 재임시절 남미, 인도 및 중동 지역 담당 임원 및 현지 지법인장을 역임하면서 신규 거래선 및 유통망 개척에 공헌을 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해외시장 개척에 대한 남다른 노하우와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한 만큼, 엠투아이의 국내 1위 HMI 성공신화를 글로벌 시장에 적용해 신성장 동력을 창출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강원희 엠투아이 대표는 “해외영업 전문가인 안정희 본부장의 영입을 시작으로 온오프라인 유통망 확대, 해외 주요 거점별 영업인력 영입, 수출 전용 모델 출시 등에 전사적인 역량을 집중해 단시일 내로 글로벌 HMI 시장에서 주요 플레이어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엠투아이는 최근 자사의 HMI 및 SCADA(감시제어 및 데이터수집)와 연결이 용이한 각종 스마트 디바이스 제품을 잇달아 출시하며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