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은 그간 퇴직연금 가입자의 수익률을 높이고 정보 접근성과 편의성을 증진시키기 위해 부단히 노력해 온 결과 총 5개의 평가 항목 중 다양한 항목에서 우수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2022년에는 △수익률 성과 △상품선정 및 변경 절차의 적정성 △적립금운용 지원 체계의 적정성 △가입자교육의 충실성 측면에서, 지난해에는 △수익률 성과 △상품운용역량 △교육·정보제공의 충실성 측면 그리고 올해는 △적립금운용의 역량 △교육·정보제공의 편의성 측면에서 우수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이번 퇴직연금사업자 평가에서 미래에셋증권은 가입자의 권익 및 수익률 향상을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상품을 엄선하여 제공함으로써 정보제공의 충실성을 인정받았다. 퇴직연금 상담을 위한 전용 콜센터와 챗봇을 통해 24시간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편리성 도모 및 유익하고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제작을 통해 실질적인 가입자교육과 정보 제공의 효과성을 높인 것으로 평가받았다.
최종진 미래에셋증권 연금본부장은 “미래에셋증권은 유례없이 3년 연속 퇴직연금사업자 평가에서 우수 사업자로 선정됐다”며 “퇴직연금 가입자들이 노후 준비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투자를 통해 실질적인 자산 가치를 증대 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