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로 6회째인 디지털고객만족도는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 총 81개 산업군에서 307개 기업을 대상으로 조사한 지수다. SK매직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네이버 포스트, 블로그, 카페 등에서 신제품 ‘올인원 직수정수기’와 ‘스마트모션 공기청정기’, ‘도기버블 비데’ 등 제품 정보와 함께 실생활에 유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진기방 SK매직 마케팅전략본부장은 “기업의 경영 환경이 디지털 중심으로 이동함에 따라 SNS 및 온라인 공간에서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활동은 더욱 중요해 질 것”이라며 “SK매직은 고객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진정한 소통을 위해 지속적이고 다양한 SNS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