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포토] 위호텔제주, Go, Green 패키지

김태형 기자I 2024.10.08 23:08:23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헬스리조트 위(WE)호텔제주는 청정 자연과 함께하는 친환경 경영과 가치소비 여행의 확대를 위해 대중교통 및 전기차 이용 등 환경을 생각한 작은 실천에 대한 혜택과, 친환경 리유저블 컵, 비건 어메니티 제공 등 한라산 청정 숲에서 진정한 힐링 스테이를 누릴 수 있는 를 연간 패키지로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Go, Green 패키지'의 혜택으로는 슈페리어룸 한라산 전망 1박, 인터내셔널 조식 뷔페 2인, 제주 농민과 함께 키운 천연원료로 만든 ALL GREEN 등급의 비건 어메니티 및 10주년 친환경 리유저블 컵 제공,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의 효소차 2잔 그리고, 공항에서 호텔까지 이동 시 대중교통 및 전기차 이용의 경우 식음 크레딧 3만원권을 1회 제공하며, 웰니스 프로그램인 프로그램 4종 중 하나를 선택하여 2인에게 제공한다. 그리고 2연박 시 혜택으로 10% 할인 (기타 중복할인 제외), 14일 전 예약 시 판매가 7% 할인 및 인원추가비 1인 무료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작은 실천에서 친환경을 시작해 보길 바란다."며, "한라산 청정 숲의 건강한 에너지를 만끽하며 그린 실천과 함께 그린 속에서 머무는 것만으로도 진정한 쉼과 여유로운 힐링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