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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상작 중에서 셀큐어는 셀트리온의 기술력을 담아낸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로, 제품을 피부 속으로 전달하는 매개체 역할인 ‘캡슐’을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캡슐 모티브의 형상에서 황금비율을 적용해 안정감 있는 밸런스로 풀어내고, 독자적 신물질의 코드 넘버를 바코드 형태로 표현해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해 큰 호평을 받았다.
또한 패밀리 브랜드 포피네는 기능성과 심미성을 표현하는 캐릭터 아이콘으로, 합리적 코스메틱 브랜드 위드피카는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디자인 용기 및 제품의 정보를 쉽게 인지할 수 있는 패키지 디자인으로 높이 평가받았다.
셀트리온스킨큐어 서덕원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IDEA 디자인상 수상으로 셀트리온스킨큐어의 디자인 우수성을 세계적으로 인정받게 되었다”라며, “향후 창의적인 디자인과 독자적인 기술력을 더욱 많은 국내외 소비자가 경험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