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서울드래곤시티와 '상품기획·공동마케팅' 맞손

남궁민관 기자I 2022.02.10 17:01:02

양사간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 체결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11번가가 서울드래곤시티와 손잡고 온라인 공동마케팅을 추진한다.

이규훈(오른쪽) 11번가 라이프담당이 지난 9일 서울 용산구 서울드래곤시티에서 박태주 서울드래곤시티 총괄총지배인과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11번가)


11번가는 지난 9일 서울 용산구 서울드래곤시티에서 이규훈 11번가 라이프담당과 박태주 총괄총지배인이 참석한 가운데 양사 간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을 맺었다고 10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코로나19 펜데믹 장기화에 대응해 국내 숙박업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비대면 시대를 고려한 차별화 상품 발굴에도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우선 11번가는 서울드래곤시티와 협업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1일 낮 12시 ‘타임딜’을 통해 ‘노보텔 슈페리어 룸’ 숙박권을 83% 할인한 6만 9000원에 선보이고 서울드래곤시티의 다양한 객실 상품을 한정수량 판매한다. 오는 17일 오후 9시 라이브 방송에서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두 호텔 대상 숙박권 상품 할인, 주중 레이트 체크아웃, 방역키트(마스크·손소독제 등) 무료 제공 등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양사가 보유한 핵심 역량과 인프라를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SK텔레콤 구독 패키지 상품 ‘우주패스’ 가입 고객이 구매할 수 있는 ‘우주패스’ 전용 상품, 11번가 단독 패키지 상품 등 기획·개발을 추진한다. 또 11번가의 대표 쇼핑 축제 ‘월간십일절’, 자체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LIVE11’, ‘타임딜’ 등과 연계해 서울드래곤시티의 다양한 숙박 상품을 선보인다.

이규훈 라이프담당은 “이커머스 업계 처음으로 11번가가 서울드래곤시티와 JBP를 체결했다”며 “서울드래곤시티가 반려견과 투숙하는 ‘멍 프렌들리 서비스’, ‘스크린 골프&스크린 야구 패키지’ 등 비대면 문화를 반영한 이색 서비스와 객실 상품들로 주목받는 만큼 차별화된 11번가 전용 상품 발굴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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