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세종병원 비 전홀에서 진난 9일 열린 ‘인천세종병원 장례식장 희망YES 후원금 기탁식’에는 세종병원 박진식 이사장, 민길현 행정부원장을 비롯해 인천세종병원 장례식장 강희봉 회장, 이보은 대표 등이 참석했다.
기탁식은 후원금 기탁 내용 소개를 시작으로 후원금 전달, 감사장 전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에 전달된 2천만 원은 세종병원의 병원발전기금인 ‘희망YES’에 적립돼 병원 진료환경 개선 등에 쓰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후원은 단발성 기부가 아닌, 2019년부터 이어져 온 따뜻한 나눔의 연장선이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인천세종병원 장례식장은 지역사회와 병원이 함께하는 가치에 공감해 꾸준한 나눔을 이어오고 있으며, 이번 기탁을 포함해 이보은 대표가 전달한 누적 후원금은 1억 5천 7백만 원에 이른다.
세종병원 박진식 이사장은 “지속적으로 보내주신 후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후원금은 병원의 발전과 더 나은 의료서비스를 제공을 위해 의미 있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인천세종병원 장례식장 이보은 대표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인천세종병원의 가치에 공감해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며, 병원 발전에 의미 있는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명품인 줄” 이부진, 아들 졸업식서 든 가방…어디 거지?[누구템]](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100594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