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페이스, 최대 50%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진행

이윤정 기자I 2024.11.19 14:52:13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모바일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이페이스(iFace)는 11월 19일부터 11월 29일까지 10일간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아이페이스, 최대 50%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진행
이번 프로모션은 1년에 단 한 번 역대급 할인율로 구성되며, 아이페이스 공식몰과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동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베스트 셀러 제품인 △투명 케이스 룩인 클리어 케이스 △투명 범퍼케이스인 리플렉션을 비롯한 전 제품이 차등 할인 적용되며 신제품 △퍼스트클래스 가죽 카드지갑 케이스도 출시된다.

21일 론칭 예정인 신제품 퍼스트클래스 가죽 카드지갑 케이스는 아이페이스의 헤리티지인 범퍼케이스 ‘퍼스트 클래스’를 계승한 케이스로, 부드러운 비건레더로 만들어져 고급스러움과 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실용성을 두루 갖춘 모델이다. 해당 제품은 출시를 기념해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아이페이스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기간 동안 리뷰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베스트 포토 리뷰어로 선정되면 자사몰 적립금 3000원 또는 네이버페이 3000 포인트를 제공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은 1년에 단 한 번인만큼 특별한 할인율로 준비했다”라며 “특히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범퍼케이스부터 신제품까지 전 제품이 할인에 들어가니 고객분들의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벤트 및 세일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아이페이스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