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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가포르 기반 전자상거래 플랫폼 큐텐의 계열사인 위메프와 티몬의 정산 지연 사태로 국내 전자상거래 업계가 흔들리고 있는 상황이다. 티몬과 위메프의 환불 신청 후 환불 절차가 차질을 빚자 소비자들이 본사를 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소비자 수십여명은 위메프 본사에서 환불을 요구하며 대기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강남구 신사동 소재 티몬 본사의 경우 폐쇄돼 소비자들의 접근이 어려운 상황이다
정산 지연 사태에 본사 찾은 소비자들
경찰 “안전사고 대비해 인력 투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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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몬·위메프 사태 후폭풍
- 11번가, 티메프 셀러 돕는다…신규 지원책 실시 - 檢, 티메프 미정산 사태 피해 '선정산업체' 고소인 조사 - '해피머니' 발행사 회생 신청…티메프 여파 4번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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