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menu
닫기
로그인하세요
마이
페이지
로그아웃
팜이데일리
마켓인
TheBeLT
실시간뉴스
정치
경제
사회
부동산
기업
IT·과학
증권
제약·바이오
글로벌
오피니언
연예
스포츠
문화
이슈
포토
영상
연재
골프in
글로벌마켓
다문화동포
지면보기
기사제보
구독신청
PC버전
앱 설정
EDAILY
웰빙·음식
ONLY EDAILY WINGBANNER
제21대 대통령선거
AI 검색
닫기
AI 검색
기본 검색
search
power by perplexity
search
[포토] 아몬드 모드 오트
구독
김태형 기자
I
2024.02.26 22:17:19
글씨 크게/작게
23px
21px
19px
17px
15px
SNS공유하기
카카오
페이스북
트위터
BAND
URL
구글 검색 선호 출처로 추가
Google 검색에서 이데일리 기사를 더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아몬드 섭취가 심혈관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연구 결과에 따라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아몬드 활용 레시피를 26일 소개했다.
건강한 심장 관리에 도움을 주기 위해 콜레스테롤 관리가 필수적이며 아몬드를 꾸준히 섭취하면 HDL 콜레스테롤 수치를 유지하면서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출 수 있다는 영국 킹스칼리지 대학의 연구결과를 공개했다.
협회는 아침식사 대용으로 먹기 좋은 ‘아몬드 모드 오트’ 레시피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소개했다. (사진=캘리포니아아몬드협회)
#
아몬드 모드 오트
#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주요 뉴스
‘호남·수도권 싹쓸이' 김민석, 굳히기... 鄭에 누적 8.40%p 앞서(종합)
“대통령 이름조차 틀려”…'이제명' 현수막에 무성의 비판
신입 대신 AI?…‘이 업종' 청년 취업 10만명 가까이 ‘뚝'
우리 집안에도 친일파가?…광복절 달군 '가문 검색' 뭐길래
“꼼수 사퇴” 최민희, 전대 전날 사퇴한 김영호·임미애 비판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댓글
카카오
페이스북
트위터
BAND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