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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베니트는 자사 및 코오롱그룹 시스템에 이 솔루션을 먼저 적용해 세부 기능을 고도화하고 향후 외부 기업 고객에도 제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세일즈웍스는 데이터 기반 영업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을 준다. 솔루션에 축적한 고객 데이터를 고객 가치 제고를 목적으로, 체계적으로 관리하며 분석하기 때문이다. 이용자는 구매 데이터와 행동 패턴을 통합적으로 분석해 맞춤형 서비스와 제품을 고객에게 제안할 수 있다.
코오롱베니트는 세일즈웍스 도입시 마케팅 업무 과정도 개선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영업 활동 관련 데이터 분석을 통해 잠재적인 사업 기회를 도출하고 수주 성공 확률을 추정할 수 있어서다. 사업 프로젝트와 관련 예상 수주액과 원가를 예측해 손익을 계산하는 방식이다.
코오롱베니트 관계자는 “이번 솔루션은 고객 구매 이력과 행동 패턴을 통합 분석해 미래 수요와 잠재적인 사업 기회를 효과적으로 발견하게 해준다”며 “자체 기술력과 사업 노하우를 접목해 완성한 다양한 기업형 솔루션으로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