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농협홍삼 한삼인, 복지카드 우대가맹서비스 웰페어클럽 입점

박형수 기자I 2017.09.04 16:17:47
[이데일리 박형수 기자] 농협 홍삼 브랜드인 한삼인이 4일 복지카드 우대가맹점 서비스인 웰페어클럽 서비스를 시작했다.

농협홍삼 한삼인은 생산지도, 인삼 수매, 제조 및 유통 등 홍삼제품을 고객에게 전달할 때까지 철저하게 품질을 확인한다. 농협홍삼 한삼인은 현재 ‘추석 한가위 선물 특별전!’이라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 다음달 11일까지 최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웰페어클럽 회원은 한삼인 제휴 가맹점에서 5% 청구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농협홍삼 한삼인은 복지고객과 법인 고객이 이용하기 편리해 한삼인 제휴 가맹점에서 많은 웰페어클럽 회원이 이용할 것으로 기대했다.

웰페어클럽은 공무원연금공단·삼성그룹·군인공제회 등에서 관리하는 복지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제휴 서비스다. 포인트 사용뿐만 아니라 할인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웰페어클럽 내에는 농협홍삼한삼인을 비롯해 한화, 이랜드, 롯데, 아모레퍼시픽, 풀무원, LF, 아워홈, 인터파크, 영풍문고, 미래에셋, 삼양그룹 등 대기업계열 브랜드와 도미노피자, 미스터피자, 피자헛, 올가, 온더보더, 토다이, 놀부, 생어거스틴, 설빙, 바디샵, 나인 등 카테고리별 유명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입점했다.

농협홍삼 한삼인 관계자는 “웰페어클럽 제휴를 통해 신규고객 창출과 브랜드 이미지 상승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