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온 뒤 맑게 갬’의 뜻이 담긴 ‘더 해밀펜션’, 양평군 서종면 서후리에 있는 50평 단독 별장이다. 전면 통 창에서 내려다보는 탁 트인 산 전망과 개방감 있는 거실은 복잡한 일상을 잠시 내려놓게 한다. 타닥타닥 벽난로에서 장작이 활활 타들어 가면 여행자의 시름도 하나 둘 불꽃으로 사라지는 듯 하다. 오직 따뜻한 온기와 말랑말랑해진 마음만이 일상의 쉼표 같은 시간을 제공한다. 더 해밀펜션은 3개의 침대룸과 넓은 거실과 주방, 실내 바비큐장, 노래방 겸 세미나실을 갖추고 있다.
주변 관광지는 서후리 숲과 두물머리, 분위기 있는 카페는 더그림, 테라로사, 내추럴가든529등이 있다.
와인 벙커가 있는 강화도 독채 펜션 ‘그린존리조트’는 럭셔리한 여행지로 손꼽힌다. 1200평 대지에 단독 별장과 야외 미니골프장 18홀, 실내 스크린 골프장, 버스노래방, 루프텐트 등 펜션내에서 즐길 거리가 많은 곳이다. 별장에는 3개의 침대룸과 넓은 거실, 주방이 있다. 따뜻한 실내 분위기는 벽난로의 열기로 훈훈해진다. 빨간 집으로 된 실내 바비큐장은 겨울 감성을 샘솟게 한다. 고급스런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최신식 바비큐 시설과 쾌적한 실내는 특별한 모임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주변 관광지는 장화리 해넘이 마을 일몰과 동막해수욕장 일몰, 보문사와 강화 루지체험장이 있다.
이천잔디정원 펜션은 전원 주택형 별장으로 대가족이나 단체모임 장소로 좋은 곳이다. 총 5개의 객실은 침대룸 2개, 온돌룸 2개가 있어 취향과 인원에 따라 사용하기 편하다. 거실에 있는 벽난로는 실내를 따뜻하게 할 뿐 아니라, 장작에 구워먹는 군고구마도 맛볼 수 있다. 하늘을 보며 바비큐를 할 수 있는 이색 공간은 천창이 통유리로 되어 있다. 날이 좋은 날, 겨울철 대표적인 별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오리온자리 등도 볼 수 있다. 주변관광지는 두꺼운 외투를 벗고 신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이천 테르메덴과 설원을 질주하는 짜릿한 지산 스키장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