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다이브, 틱톡 100만 팔로워 돌파...구매대행 서비스 론칭

이지은 기자I 2024.11.19 14:14:46

틱톡 팔로워 수 약 한 달 만에 14% 증가
'COKO BUY 4U' 론칭...쇼핑 편의성 증대

(사진=모비데이즈)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종합 미디어 콘텐츠그룹 모비데이즈(363260)의 자회사 모비콘텐츠테크는 회사가 운영하는 글로벌 K-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코코다이브가 국내 최초로 틱톡 팔로워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코코다이브의 공식 틱톡 계정 팔로워 수는 지난 9월 30일 기준 88만명에서 약 한 달 만에 14% 증가했다. 코코다이브는 틱톡 팔로워 수 증가에 힘입어 글로벌 틱톡샵 오픈을 준비 중이다. 글로벌 K-POP 팬들에게 다양한 라이브 판매 서비스를 제공하며 K-POP 굿즈 및 음반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모회사 모비데이즈는 2021년부터 틱톡의 공식 파트너사로 활동 중이다. 모바일 중심 온라인 광고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애드테크 역량을 활용해 틱톡샵 글로벌 오픈을 지원할 예정이다.

코코다이브는 전 세계 430만 팬덤과 해외 고객 수요에 따라 구매대행 서비스 ‘COKO BUY 4U’를 론칭했다.

COKO BUY 4U는 고객이 구매하고 싶은 한국 제품의 링크를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코코다이브가 대신 구매해 전 세계에 배송해 주는 서비스다. K-POP 상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어 저렴하고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코코다이브 관계자는 “틱톡 100만 팔로워 돌파는 코코다이브가 글로벌 K-콘텐츠 커머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지표”라며 “COKO BUY 4U를 비롯해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 K-콘텐츠 소비자들에게 더욱 풍성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