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퇴직연금 ELB 투자 이벤트’ 진행

박순엽 기자I 2024.11.28 15:20:47
[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NH투자증권(005940)은 고용노동부 주관 ‘2024년 퇴직연금 사업자 평가’ 종합평가 우수사업자 선정을 기념해 퇴직연금 주가연계파생결합사채(ELB) 투자 이벤트를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NH투자증권)
ELB는 증권사가 발행하는 대표적인 원리금보장상품으로, 개별주식 가격이나 주가지수에 연계해 사전에 정해진 수익구조에 따라 손익이 결정되는 채권형 상품이다. 만기 또는 자동 조기상환 시 원금 이상을 지급하는 구조다. NH투자증권은 다양한 퇴직연금 ELB 상품을 제공하며 영업점 방문 또는 모바일 앱(MTS)을 통해 쉽고 편하게 투자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퇴직연금 ELB 투자금액을 고객별로 합산해 투자금액에 따라 스타벅스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한다. 100만원 이상이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1매(전원), 1000만원 이상이면 스타벅스 자몽허니블랙티 교환권 2매(2000명 추첨) 제공한다. 단, 이벤트 혜택은 중복으로 제공되지 않으며 상위구간 혜택으로 제공된다.

NH투자증권은 이 밖에도 다양한 퇴직연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퇴직연금 수익률 제고를 위한 퇴직연금 디폴트 옵션 선정·보유 이벤트를 12월 20일까지 진행하며, 퇴직연금 순입금·이전 이벤트도 내년 1월까지 진행한다. NH투자증권 퇴직연금 이벤트는 모바일 앱(APP)과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홍국일 NH투자증권 퇴직연금컨설팅본부 대표는 “퇴직연금 계좌의 가장 큰 장점은 정기예금부터 ELB, 채권, 펀드, 상장지수펀드(ETF) 등 다양한 상품에 투자할 수 있다는 것”이라며 ”NH투자증권은 앞으로도 퇴직연금 가입자가 더 많은 투자 기회를 확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과 솔루션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