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천생연분닷컴, 오는 22-23일 허니문&웨딩 박람회 개최

박지혜 기자I 2017.04.21 18:00:00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허니문 전문 여행사 천생연분닷컴 허니문&웨딩 박람회가 오는 22일, 23일 이틀간 삼성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천생연분닷컴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 허니문 전 지역 할인 적용 등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또 박람회 방문 상담시, 제주도 2인 무료 왕복항공권(신랑,신부 동반입장시)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사은품들을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또 “수입 명품 드레스를 포함한 스드메 패키지를 68% 할인 제공하며 프로노비아스, 카사블랑카, 얼루어 등 다양한 수입드레스 업체가 참가한다. 18년차 경력을 가진 허니문 전문가의 1:1로 개인 맞춤 상담도 진행된다”고 전했다.

천생연분닷컴은 한경에서 선정한 소비자 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으며 안심보험 기존 9억 3000만원에서 13억으로 확대 가입했다.

관계자는 “일생에 한번 뿐인 신혼여행인 만큼 고객들이 안심하고 행복한 여행을 다녀오셨으면 좋겠다”며 “고객의 허니문 만족도를 책임지기 위한 약속을 보여주고 고객의 품격을 높이기 위한 지원이라 생각한다” 라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서울 본사 이외에도 광주·인천·천안·대구·청주 총 5개 지점에서 동일한 혜택의 박람회가 열린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